종종 집들이 선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사람의 성향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어떤 걸 선물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은근 신경 쓰이고 고민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에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 여러모로 참고하시라고
집들이 선물 관련하여 TOP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스투키 화분
물을 한 달에 한 번씩 주고 직사광선을 피해 그늘에 놓으면 되는 식물이라 관리가 그렇게 힘들지 않디.
장식용으로 키우고 싶은 마음이면 그렇게 하면 되지만
쑥쑥 자라는 것을 보고 싶다면, 햇볕에 두고 물을 좀 더 자주 부어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봄과 여름철에는 뿌리를 깊게 내리게 하기 위해 햇볕이 잘 드는 곳에 두며 일주일에 한 번꼴로 주기!
집안의 공기 정화를 돕는 공기 정화 식물!! 설명과 덧붙여 스투키 화분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2.디퓨저
새로운 집에 이사를 한다고 하면 집에 기분 좋은 향을 내줄 수 있는 디퓨저도 괜찮아 보입니다.
향은 각자의 취향이 있으니 넌지시 물어보고 그에 맞는 디퓨저를 사주는 건 어떨까요?
오감이 발달한 인간이 유독 기억에 남는 것 중에 하나가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선물 함으로써 선물 받는 당사자가 기억에 잠길 수 있는 디퓨저 강추!
3.커피포트
뜨거운 물을 끓이기 위해 가스 키고 냄비에 물 올린 다음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립니다.
간편하게 물 올려서 버튼 하나 누르면 엄청 빠르게 물이 끓어오르는 커피포트는 집안에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여러모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커피포트 특히 이사한 분이 맥심 커피를 즐겨 먹는다면? 진짜 강추입니다.
4.침실 스탠드
침실은 잠자는 곳이긴 하지만 누워서 푹 쉴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인데요,
밤 시간에 책을 읽는다거나 영화 시청 및 여러 상황에서 침실 스탠드는 필요한 부분 같습니다.
조명이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만큼 조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침실 스탠드를 선물해 보는 게 어떨까요?
5.에어프라이어
신이 내려주신 물건 에어프라이어 이 물건은 정말 요물인 것 같습니다.
한번 써본 사람은 에어프라이어의 매력에 빠져나오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1인 가구가 많아진 요즘 혼자 사는 사람이 음식 챙겨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냉동 관련 튀김 음식등 안 되는 게 없는 에어프라이어를
여러 모든 음식에 적합한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글을 끝으로 집들이해야 하는 사람의 성향을 고려해서 위에 5개의 선물들 중에도
고려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집들이 선물도 나름 고민이 깊은 만큼
집들이 선물 TOP5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 전달이 되었기를 소망하면서
다음번에는 더욱더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